woo!ah!(우아!), 포토북 'GOODBYE SUMMER' 25일 발간

woo!ah!(우아!), 포토북 'GOODBYE SUMMER' 25일 발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9.07 12: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여름의 끝을 추억한다.

7일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woo!ah!(우아!)는 오는 25일 첫 번째 포토북 'GOODBYE SUMMER(굿바이 서머)'를 공개한다. 

'GOODBYE SUMMER'는 woo!ah!(우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토북이다. 여름날의 햇살과 푸릇푸릇한 분위기를 담은 이번 포토북을 통해 woo!ah!(우아!) 멤버들은 밝고 깨끗한 감성과 싱그럽고 다채로운 매력을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포토북에는 포토북 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증명사진, 네 컷 사진, 친필 엽서 등 다양한 구성품이 함께 포함돼 있다. 특히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 한정판 포스터를 제공한다. 

2020년 5월 데뷔한 그룹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특히 리더 나나는 지난달 종영한 Mnet '퀸덤퍼즐'에서 최종 2위에 오르며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의 멤버로도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나나를 포함해 woo!ah!(우아!)의 모든 멤버들은 지난 3년 동안의 활동에서 어떤 콘셉트의 노래든 마치 자신들의 것처럼 소화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 결과, 코로나 팬데믹 기간 중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활발한 활동으로 'Z세대'가 따라 하고 싶어 하는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woo!ah!(우아!)의 첫 번째 포토북 'GOODBYE SUMMER'는 오는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