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기뉴, 오늘(7일) '백야'로 리스너 감성 저격

밍기뉴, 오늘(7일) '백야'로 리스너 감성 저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9.07 12: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문화인
사진=(주)문화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싱어송라이터 Mingginyu(밍기뉴)가 리메이크로 새로운 감성을 전한다.

(주)문화인은 오늘(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Mingginyu(밍기뉴)의 신곡 '백야' 음원을 발매한다. 이는 지난 4월 공개한 신지훈의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에 이어 시도하는 리메이크곡이다. 

'백야'는 지난 2011년 발표한 가수 짙은의 히트곡인 '백야'를 Mingginyu(밍기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노래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 혹은 모두가 꿈꾸는 이상으로 향하는 여정을 그리는 등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는다. 이와 함께 어쿠스틱 기타 위주의 편곡, Mingginyu(밍기뉴)의 신비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원곡과는 색다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식 유튜브 채널 7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Mingginyu(밍기뉴)는 데뷔 싱글 '나 같은 거랑 함께 하느라 고생했어'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나랑 도망가자', '나의 모든 이들에게,' 등의 노래를 통해 감미로운 가사와 읊조리는 듯한 담백한 창법을 선보였다. 

지난 2021년에는 첫 EP 'Dreaming'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펼쳤다. 또한 Jaw(죠), 알레프(ALEPH), 최엘비 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기도. 과연 '백야'에서는 어떤 색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한편, Mingginyu(밍기뉴)의 감각이 돋보이는 '백야'는 오늘(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