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엔…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로 놀러와!”

“이번 주 토요일엔…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로 놀러와!”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3.08.25 10: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홍길동테마파크 ‘욜로와장성 놀러와마켓’ 주목

26일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에서 욜로와장성 놀러와마켓이 열린다. 사진은 올해 5월 길동무 꽃길축제 기간 행사 자료사진[장성군 제공]
26일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에서 욜로와장성 놀러와마켓이 열린다. 사진은 올해 5월 길동무 꽃길축제 기간 행사 자료사진[장성군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이번주126일 주말은 조금은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장성군에서 열린다.

장성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주민조직체 ‘욜로와장성’이 26일 홍길동테마파크 어울림라운지 앞마당에서 ‘욜로와장성 놀러와마켓’을 마련한다. ‘놀러와마켓’은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주민들이 기획부터 행사 진행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행사다. 올해 11월까지 월 1회, 총 4회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가족 방문객 대상의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한가득 준비된다. 마을 어린이들이 사용했던 물건을 중고물품으로 판매하는 ‘키즈 당근마켓’과 신활력플러스사업 활동모임체의 ‘프리마켓’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백향과청, 복송청, 꼬리절편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앵무새와 사진 찍기, 손수건 천연염색, 머그컵 만들기 등 개성 만점의 체험들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체험 또는 상품 구입으로 3회 이상 ‘놀러와마켓’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깜짝 선물을 뽑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볼거리도 흥미롭다. 홍길동 테마파크 잔디광장에선 활동모임체 ‘미르터’가 전문 공연예술 활동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문화장터 ‘장터와락(樂)’을 펼친다.

장성군 관계자는 “욜로와장성 놀러와마켓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