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잔혹한 인턴’ 첫 OST ‘브레이크 잇 다운’ 가창

위키미키 최유정, ‘잔혹한 인턴’ 첫 OST ‘브레이크 잇 다운’ 가창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8.12 13: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잔혹한 인턴’ OST로 색다른 가창력을 뽐낸다.

최유정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연출 한상재, 극본 박연경, 제작 CJ ENM, 래몽래인, 제공 티빙) OST ‘Break It Down’(브레이크 잇 다운)을 발매한다.

‘Break It Down’은 극 중 7년의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다시 사회생활을 시작한 주인공 고해라(라미란 분)의 테마곡으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경쾌한 브라스 연주와 리듬이 인상적인 노래다.

최유정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진취적인 포부와 메시지로 완성된 'Break It Down'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유정은 위키미키 메인댄서이자 만능 아티스트로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솔로로 첫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를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이후 예능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의 MC로도 활약을 펼쳐 진행 능력을 인정받는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에서 청각 과민증을 앓게 된 주인공 고채린 역을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