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따라바람', OST 정식 발매! 아이돌부터 인디까지 '빛나는 매력' 예고

웹드 '따라바람', OST 정식 발매! 아이돌부터 인디까지 '빛나는 매력'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8.09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래프 컴퍼니 제공
사진=클래프 컴퍼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웹드라마 '따라바람(Sing my Crush)' OST 전곡이 공개된다.

클래프 컴퍼니에 따르면 9일 정오 웹드라마 '따라바람'(감독 소준문/제작 명필름, NEW)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저스트비(JUST B)의 메인보컬 배인이 부른 '반성문(My Fault)'과 릴리릴리(lilli lilli)의 루체가 부른 'With You'가 지난 2일 선공개, 작품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OST 전 트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9일엔 두 곡은 물론,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리처스(BLITZERS)가 부른 '너와 나 이제', 싱어송라이터 앤츠(ANTS)의 'Second Wind' 그리고 '반성문(My Fault)', 'With You' 어쿠스틱 버전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따라바람'의 엔딩 타이틀 '너와 나 이제'는 매력적인 레트로 사운드의 시디사이저로 시티팝 무드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블리처스 전 멤버가 참여해 곡에 다채로움을 이끌어냈다. 이 곡은 극 중 바람(장도윤 분)의 주요한 테마 타이틀로 저스트비의 배인이 부른 반성문(My Fault)'과 함께 작품의 새로운 바람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작품 속 바람의 히든 보컬로 열연한 시우(siwoo)의 담백하고 여린 감성이 느껴지는 '반성문(My Fault)'과 'With You'의 드라마 버전도 함께 공개돼 '따라바람' 작품 팬들에게 많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웹드라마 '따라바람'은 첫사랑의 상처로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데 익숙한 바람과, 바람의 모든 것이 알고 싶은 든든한 지원군 한태(손현우 분)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성장하는 청춘 뮤직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8월 2일 OTT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저스트비의 배인, 블리처스 등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 대거 참여한 웹드라마 '따바바람'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9일 정오부터 국내외 음원 플랫폼과 SNS을 통해 음원 전곡을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