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전당, “몸·마음이 지쳐있는 고3 수험생에게 간식‧선물 쏜다!”

국립아시아문전당, “몸·마음이 지쳐있는 고3 수험생에게 간식‧선물 쏜다!”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3.08.08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전당,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내달 27일까지 누리집서 신청‧‧ 5개 학급 선정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수능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이강현)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D-100’을 맞아 전국 고3 수험생 학교와 학급을 대상으로 ‘ACC 스쿨어택: 고3 수험생을 응원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9월 27일까지 50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ACC 누리집에 고3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5개 학급을 선정해 간식과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다.

참여방법은 ACC 누리집에서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20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픈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포스터[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공]
포스터[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공]

ACC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사연을 작성한 5개 학급을 선정해 응원 간식과 선물을 전달한다. 당첨 학급은 오는 10월 10일 ACC 누리집에서 발표한다.

수능 이후에는 당첨 학급을 대상으로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즐길 수 있는 ACC 초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이강현 전당장은 “고3 수험생들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응원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면서 “이번 응원이 수험생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되고, 수능 이후엔 전당에도 방문해 수험생활 동안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