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년, 日유명 밴드 키린지 신보 피처링... '암시' 선공개

새소년, 日유명 밴드 키린지 신보 피처링... '암시' 선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7.26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레이블 'syncokin (신코킨)' 제공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레이블 'syncokin (신코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새소년이 일본 유명 밴드 키린지와 함께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26일) "오는 9월 6일 발매를 앞둔 키린지(KIRINJI) 새 앨범 'Steppin' Out(스테핀 아웃)'에 새소년이 참여한 수록곡 'ほのぬかし(honomekashi: 암시) feat. SE SO NEON'이 26일 0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ほのぬかし(honomekashi: 암시) feat. SE SO NEON'는 언어 대신 기척이나 분위기 같은 느낌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한 노래로, 한 여름에 어울리는 칠한 무드의 댄스곡이다. 일본어와 한국어 가사를 함께 포함시켰으며, 새소년의 특색 있는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새소년은 지난 2017년 데뷔 이후 '긴 꿈', '파도', '집에' 등 개성 강한 음악을 발매해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로 자리 잡았다.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Kidd(키드)'를 발매할 예정. 키린지와 독특한 노래를 선보인 새소년의 다음 음원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새소년은 연말까지 월드 투어 및 국내 콘서트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향후 새소년의 일정은 공식 SNS에서 공지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