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러데이, '있을게'로 컴백…'청량 매력' 전한다

세러데이, '있을게'로 컴백…'청량 매력' 전한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7.25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소그룹
사진=윤소그룹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가 컴백 예열을 마쳤다.

세러데이는 오늘(25일) 정오(오후 12시) 여섯 번째 싱글 'Find Summ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세러데이는 이에 앞서 지난 24일 공식 SNS에 타이틀곡 '있을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시원한 파도 소리로 시작한다. 이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세러데이 멤버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푸른 풀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멤버들의 해사한 웃음, '있을게'의 퍼포먼스 일부가 오픈돼 눈길을 끌었다.

또 수영장에서의 블루, 풀밭에서의 파스텔 그린, 퍼포먼스를 보여줄 때의 핑크 등 세러데이의 서로 다른 세 가지 컬러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날 정오에 발매되는 세러데이의 싱글 'Find Summer'는 타이틀곡 '있을게'와 수록곡 'Love Dream(러브 드림)'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돌 에이블루(ABLUE) 리더 WinL(윈엘)이 작곡에, 멤버 유키와 민서가 작사에 참여했다.

또 손기현, ETRE 작곡가가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러데이만의 순수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앨범이며, 리스너들이 편하고 신나게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라는 멤버들의 소망이 담겼다.

세러데이의 앨범 제작자 윤형빈은 "'Find Summer'는 밝고 신나는 멜로디 라인에, 세러데이 멤버들의 맑은 목소리가 청량함을 더하는 앨범"이라며 "2년 6개월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세러데이 네 명의 멤버들에게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러데이는 타이틀곡 '있을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