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인턴 라미란...티빙 '잔혹한 인턴' 스틸컷 공개

경력직 인턴 라미란...티빙 '잔혹한 인턴' 스틸컷 공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7.19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잔혹한 인턴'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잔혹한 인턴'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라미란이 경력직 인턴으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이 경력직 인턴 라미란의 스틸컷을 19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은 7년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컴백한 고해라(라미란 분)가 성공한 동기 최지원(엄지원 분)에게 은밀하고 잔혹한 제안을 받으면서 겪는 내면의 갈등을 사회생활 만렙 경력의 경험치로 불태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라미란이 맡은 워커홀릭 '해라'는 주기적으로 히트 상품을 내는 잘 나가는 MD였지만, 임신과 출산·육아로 인해 7년간의 경력 단절 이후 다시 인턴직으로 복귀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컷은 열정과 각오와는 상관없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해라의 인턴 생활을 담고 있다.

자신만만 당당했던 해라는 온데간데없고, 첫 출근에 잔뜩 긴장한 ‘인턴’ 해라만 있다. 해라가 사회 초년생 시절 겪었던 인턴 생활을 경력에서 나오는 ‘짬’으로 극복해나가는 과정은 '잔혹한 인턴'의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이기도 하다.

제작진은 “라미란은 역시 라미란이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 안에서도 다양한 감정을 콕 짚어 잡아내는 풍부한 표현력은 해라의 복잡미묘한 심리를 고스란히 살려낸다. 덕분에 공감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 해라와 함께 웃고, 울고, 행복을 찾아갈 수 있는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잔혹한 인턴'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 한상재 감독과 '마음의 소리' 박연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내달 11일 금요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