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하이클래스 비주얼…‘Voyager’ 퍼포먼스 MV 공개

루네이트, 하이클래스 비주얼…‘Voyager’ 퍼포먼스 MV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6.29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Voyager’ 퍼포먼스 MV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더블 타이틀곡 중 ‘Voyager’(보야저)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루네이트는 청량한 퍼포먼스로 ‘Voyager’의 자유로운 항해를 표현했다. 바람과 파도를 직관적으로 나타낸 안무, 긴 팔과 다리를 활용한 역동적인 무브먼트, 다채로운 대형 변화가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했다.

루네이트는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8인 8색 비주얼과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안무의 동작 하나하나를 보다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 영상으로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루네이트는 지난 15일 데뷔 앨범 ‘CONTINUE?’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Wild Heart’(와일드 하트)와 ‘Voyager’ 활동으로 반전 있는 ‘와일드 청량’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한 ‘CONTINUE?’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7개국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호성적을 거두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