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학생 '에코 2기' 모집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학생 '에코 2기' 모집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5.23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까지
국장협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 한국장애인음악협회, 충청남도 부여군이 주최하는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내달 11일까지 대학생 ‘에코 2기’를 모집한다. 

‘에코’는 ‘에이블코러스 인 코리아’의 앞자를 딴 ‘에코’, 메아리(echo), ‘반향을 불러일으키다’(ECO)는 뜻으로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장애 예술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지원 자격은 대학생 및 휴학생(만19세~30세)으로 SNS 운영 경험이 많고, 사진, 영상 촬영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해야 한다.

특히 장애인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자를 적극적으로 모집하여 최대 15명까지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 ‘에코(ECO) 2기‘는 전국장애인합창대회 SNS홍보(카드뉴스, 유튜브영상제작), ’제43회 서울장애인합창대회(23.07.11.오후2시-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 ‘제31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23.11.17.오후2시-천안예술의전당) 행사 진행보조, 발대식 및 수료식에 참여 하게 된다. 

행사에 참여하여 진행 보조를 맡을 경우 1365 봉사시간을 혜택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서포터즈 위촉장(활동 인증서) 발급 및 소정의 활동 보조금 지원 및 기념품을 지급 받는다.

서포터즈 ’에코(ECO)2기’ 지원방법은 국장협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및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각1부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본 협회 이메일(nanumtv@daum.net)로 메일 제목 및 파일명을 ‘서포터즈지원_이름’의 형식으로 하여 제출하면 된다.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불가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