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체육중학교 '제 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정식

전남체육중학교 '제 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정식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3.05.18 15: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전남교육청 체육교육센터…13개 종목 71명 구성, 19일~30일까지 울산광역시 및 인근 지역에서 개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전남체육중학교가 지난 17일 전라남도교육청 체육교육센터에서‘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정식’을 가졌다. …

이날 출정식에는 박재현 체육건강과장, 송진우 전라남도체육회장, 김선치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류춘오 무안군체육회장이 참석하여 선수단을 격려하였다. 

제 52회 전국 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전남체육중학교 선수들이 지난 17일 전남도교육청 체육교육센터에서 출정식을 갖고 금메달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제 52회 전국 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전남체육중학교 선수들이 지난 17일 전남도교육청 체육교육센터에서 출정식을 갖고 금메달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전남체육중학교 대표선수단은 김영철 총감독, 마덕식 운동부지도자, 이은수 학생선수를 비롯하여 13개 종목 71명으로 구성했다. 

전남체육중학교 수영부 3학년 정강현 학생은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경기, 멋진 경기를 펼치며 금메달을 목에 걸고 귀교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남체육중학교 선수단 장철웅 감독은 “승리도 중요하지만 정의롭고 공정한 게임을 하고 오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전라남도교육청 박재현 체육건강과장은 김대중 교육감의 축사 대독을 통해 “비장한 각오로 경기에 나설 것을 학생들에게 당부하였지만 소년체육대회 또한 교육의 장임을 잊지 않고 우리 아이들이 교육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대를 존중하고 규칙에 입각하여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했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오는 19일부터 울산광역시에서 태권도 사전경기를 시작으로 30일 화요일까지 울산광역시 및 인근 지역에서 열리게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