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주말 3연전서 '잔망루피 DAY' 진행

LG트윈스, 주말 3연전서 '잔망루피 DAY' 진행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3.05.16 15:52
  • 수정 2023.05.16 2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트윈스가 오는 19~21일 한화이글스와 주말 3연전을 '잔망루피 DAY'로 진행한다. (사진=LG트윈스)
LG트윈스가 오는 19~21일 한화이글스와 주말 3연전을 '잔망루피 DAY'로 진행한다.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잔망루피 DAY'를 선보인다. 

LG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한화 이글스와의 주말 홈 3연전동안 세번째 ‘잔망루피 DAY’를 맞이한다. 잔망루피의 새로운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잔망루피 DAY’를 기념해 2023년 새로운 디자인의 잔망루피 콜라보 유니폼, 봉제인형, 포토카드 앨범, 티셔츠 등 신상품 9종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된 상품들은 잠실야구장 내 인터파크 캐릭터 콜라보 판매 매장(오프라인)과 인터파크 팀스토어(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연전 동안 10% 할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잔망루피 DAY’를 맞아 오는 홈 3연전 동안 야구장 내에서 잔망루피 스페셜 티켓과 1루 내야 광장에서 캐릭터 포토존을 운영하며 잔망루피 포토카드와 짤칵을 이용할 수 있고, 스페셜 카드가 당첨된 팬에게는 티켓링크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경기 중 이닝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파크론에서 잔망루피 빅백 쿠션, 인테코에서 잔망루피 탁상 시계, 아이코닉스에서 잔망루피 틴케이스 버터쿠키, 잔망루피 미니 봉제인형, 잔망루피 쇼핑백이 특별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LG트윈스 캐릭터 SNS인 ‘트윈스 프렌즈’를 통해 16일부터 19일까지 ‘잔망루피 DAY’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3명을 추첨해 잔망루피 콜라보 유니폼을 증정한다.

한편, 21일에는 ‘잔망루피 DAY’를 맞이해 배우 임지연 씨의 시구와 잔망루피의 시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