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 실내수영장 새롭게 단장 재개장

광주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 실내수영장 새롭게 단장 재개장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3.05.03 22: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의실·샤워실 등 리모델링…맞춤형 수영강좌 등 운영

광주광역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는 실내수영장 리모델링 3일 재개장[광주광역시 제공]
광주광역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는 실내수영장 리모델링 3일 재개장[광주광역시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광주광역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는 실내수영장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3일 재개장했다.

지난 2000년 개장한 일가정양립지원본부 실내수영장은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지난 6개월간 대대적인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수영장 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노후화한 기계설비(공조기, 여과기 등)를 정비하고, 탈의실과 샤워실 등을 리모델링했다. 사물함, 신발장 등 부대시설도 교체해 시민 건강을 지키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6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6시~오후 6시이다. 일요일은 휴장한다. 프로그램은 수영강습(기초·초급·중급·상급·고급·연수), 자유수영, 아쿠아에어로빅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수영장 운영 및 회원 등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실내수영장 안내데스크로 문의하거나 광주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홈페이지 알리는 글을 참고하면 된다.

성유석 일가정양립지원본부장은 “그동안 코로나19와 리모델링공사로 인한 휴장으로 불편을 감수하고 기다려준 시민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단장된 실내수영장이 시민 건강과 여가 활용 등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