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스타트렉 유니버스...양자경 캐스팅 확정

돌아온 스타트렉 유니버스...양자경 캐스팅 확정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4.26 1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6월 공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양자경... ‘스타트렉: 섹션 31’ 출연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티저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티저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가 시즌 2가 6월 공개를 확정한 데 이어 ‘스타트렉: 섹션 31’에 양자경이 다시 합류하며 스타트렉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는 ‘스타트렉: 디 오리지널 시리즈’ 그 이전의 이야기로, ‘커크’ 선장이 U.S.S 엔터프라이즈호를 맡기 수년 전 ‘크리스토퍼 파이크’ 선장과 과학 장교 ‘스팍’, 부선장 ‘넘버원’이 미지의 신세계를 탐험하는 모험을 선보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광활한 미지의 우주에서 한 팀으로 모여 새로운 우주로 나아가는 이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여러 우주를 여행하며 다양한 문제와 위기에 빠진 행성을 구하기 위해 사명을 다한다. 그러나 예상 밖의 고난 속에 우주는 물론, U.S.S 엔터프라이즈호 선원들의 목숨까지 맞바꿔야 할 선택의 순간이 닥친 이들에게 과연 ‘파이크’ 선장은 이 딜레마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 것인지, 자신이 죽을 운명의 미래를 그는 바꿀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시즌 2에서는 특별 게스트 스타인 폴 웨슬리가 ‘제임스 커크’역으로 복귀하고 캐롤 케니이 ‘펠리아’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커크’ 선장이 탑승하기 몇 년 전 ‘파이크’ 선장, 과학 박사 ‘스팍’ 그리고 ‘넘버원’을 따라가며 U.S.S 엔터프라이즈호가 은하계 주변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스타트렉: 섹션 31’이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양자경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양자경은 ‘스타트렉: 디스커버리’의 첫 번째 시즌에서 연기한 필리파 조지우역으로 돌아가 ‘스타트렉: 섹션 31’에서 스타플릿의 비밀 부서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 2, 더불어 양자경의 캐스팅 확정으로 스타트렉 유니버스 팬들을 설레게 하는 ‘스타트렉: 섹션 31’은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