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대전러버스와 함께’ 팬들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

‘대전하나시티즌, 대전러버스와 함께’ 팬들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3.04.20 22: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단, 선수단, 팬들이 함께한 영화 ‘드림’ 단독 상영회

대전러버스데이 개최모습
대전러버스데이 개최모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대전은 지난 19일,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서포터즈인 대전러버스와 함께 대전러버스 데이를 개최했다. 러버스 데이를 맞아 CGV 대전지점에서 오는 26일 개봉하는 박서준, 아이유 주연의 영화 ‘드림’ 단독 상영회에 팬들을 초청했다.

영화 드림은 선수 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 선수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홈리스 국가대표 선수들의 월드컵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대전은 지난 2020년 제작사인 ㈜옥토버시네마와 대전월드컵 주경기장 및 보조 경기장 사용을 협조하고 구단 엠블럼, 유니폼, 대전월드컵경기장 등 영화 제작 과정에서 구단 홍보를 지원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이러한 인연을 통해 대전 팬들을 대상으로 상영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특히 이 과정에서 대전러버스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배급사와 직접 소통하며 적극적인 노력을 펼쳤다. 구단도 이를 지원해 상영관 대관, 경품 등 이벤트 지원 및 홍보를 위해 협력했다.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대전러버스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은 결과 3일 만에 300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하며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또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장에는 이민성 감독을 비롯해 조유민, 배준호, 임덕근, 변준수, 신상은, 이현식, 전병관, 김현우 등 선수단도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며 의미를 더했다. 영화 상영 후, 이민성 감독과 선수들이 행사에 참여한 팬들과 소통하며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대전하나시티즌 이민성 감독은 “선수단에 힘이 되는 최고의 원동력은 팬 여러분들의 응원이다. 이러한 자리를 통해 작게나마 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라고 밝혔다.

대전러버스 권혁민 회장은 “이번 첫 대전러버스 데이를 시작으로 구단, 선수단, 팬들이 하나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뿐만 아니라, 많은 팬들과 함께 대전하나시티즌을 응원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8년 만에 1부 리그 승격을 이뤄내며 올 시즌 K리그1에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민 대전은 시즌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7경기에서 4승 2무 1패로 K리그1 3위에 올라있다. 성적과 더불어 다양한 팬 친화 마케팅을 통해 홈에서 열린 4경기에서 경기당 14,851명의 평균 관중이 들어서며 FC서울, 울산현대에 이어 평균 관중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향후에도 축구특별시 대전의 뜨거운 축구 열기를 이어나가기 위해 다양한 팬 프렌들리 마케팅과 지역밀착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