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열 작가 필생의 역작 '변경'...오디오북 공개

이문열 작가 필생의 역작 '변경'...오디오북 공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3.27 10: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권 구성...매주 월요일 오픈 예정

(사진=윌라 오디오북 제공)
(사진=윌라 오디오북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이문열 작가의 역작으로 평가받는 ‘변경’이 오디오북으로 공개된다.

윌라 오디오북은 총 12권으로 구성된 이문열의 대작 시리즈 ‘변경’이 오디오북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공개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변경’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내달 17일까지 1부(1-4권)를 오픈하고, 5월 1일에서 5월 22일까지 2부(5-8권)를, 6월 5일에서 6월 26일까지 3부(9-12권)를 공개할 예정이다.

‘변경’은 6.25 전쟁 이후 월북한 아버지와 달리 남한에 남은 어머니와 네 남매의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격동의 1960년대를 살아간 주인공들을 통해 우리의 정치·경제, 사화·문화 속 이면을 들여다보고 있다.

이번 오디오북에는 임진응, 김도담, 이규창, 서다혜, 이새벽, 김보나, 이승행, 서정익 임혁 국내 인기 성우 9인이 참여했다. 

윌라 오디오북의 문태진 대표는 “ 한 집안에서 태어났음에도 시시각각 변하는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당대 청년들의 치열했던 삶과 시대상을 깊이 있게 들려줄 예정”이라며,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작품으로 윌라 회원들에게 많은 울림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윌라 오디오북은 박경리 ‘토지’, 이문열 ‘삼국지’, 이민진 ‘파친코’, 엘레나 페란테 ‘나폴리 4부작’, 히가시노 게이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라플라스의 마녀’, 베르나르 베르베르 ‘행성’ ‘문명’, 윌라 세계문학컬렉션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