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피엘), 'WE ARE' 어쿠스틱 버전 발매…'감성 재해석' 기대

PL (피엘), 'WE ARE' 어쿠스틱 버전 발매…'감성 재해석' 기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21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싱어송라이터 PL (피엘)이 특별한 연말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PL (피엘)은 'WE ARE (Acoustic)'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WE ARE (Acoustic)'을 발매하고 리스너들과 인사를 나눈다.

지난 10월, 대중적인 멜로디와 재즈풍의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 'Marigold'를 발매한 PL (피엘). 그가 이번 겨울,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올해의 마지막 선물 'WE ARE (Acoustic)'을 전한다.

'WE ARE (Acoustic)'은 따뜻하고 풍성한 악기들의 연주와 PL (피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앙상블을 이뤄 원곡과는 색다른 감동을 안긴다. 또한, PL (피엘)의 다섯 번째 EP는 이듬해 봄에 발매될 예정이다.

PL (피엘)은 음악을 통해 낭만을 잊지 말자고 노래하며,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잠시 잊었던 꿈과 사랑을 상기시키는 음악을 만든다. PL (피엘)은 모두가 좋아할 만한 쉬운 멜로디로, R&B와 팝 음악부터 감성 발라드와 OST까지 섭렵하며 음악적 영역을 넓히고 있다.

PL (피엘)은 이번 싱글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감성적이면서도 특유의 묵직한 보컬로 '믿고 듣는 PL(피엘)'이라는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8일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2022 연말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그의 무궁무진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