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포맨 명곡 'Say I Love You' 재해석…'달콤+설렘' 감성

우디, 포맨 명곡 'Say I Love You' 재해석…'달콤+설렘' 감성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21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특별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우디가 가창한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Re:WIND 4MEN Vol.04 Say I Love You'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2010년 발매된 포맨의 명곡 'Say I Love You'는 바이브(VIBE)의 윤민수를 필두로 믿고 듣는 작사가 민연재와 신용재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발매 당시 타이틀곡이 아니었음에도 현재까지 '대표 고백송'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디가 가창한 'Say I Love You'는 앞에서는 쿨한 척하지만, 사랑 앞에서 자꾸만 조급해지는 남자의 참을 수 없는 솔직함을 우디 특유의 나른한 감성을 넣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을 완성했다. 

우디는 사랑할수록 더 보고 싶고, 날이 갈수록 더 좋아지는 그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는 노래를 통해 올 연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예정이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우디가 가창한 'Re:WIND 4MEN Vol.04 Say I Love You'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