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공식 팬클럽' THX 입학허가서 공개

TNX, '공식 팬클럽' THX 입학허가서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12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보이그룹 TNX(티엔엑스)가 공식 팬클럽 창단을 선언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 측은 지난 8일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공식 SNS를 통해 'Hex Palace Academy' 입학허가서와 학사일정 이미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학사일정에 따르면 이번 입학허가서의 수신인은 THX다. TNX의 공식 팬덤 명인 THX는 'Together witH tnX'의 줄임말로 'TNX에게 늘 고마운, 그리고 언제나 함께할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학사일정에 따르면 지난 9일 홍보 브로슈어의 표지와 함께 'Hex Palace Academy'의 앰배서더 TNX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새 유니버스가 시작됐다. 오늘(12일) 공식적으로 등록을 시작해 오는 13일에는 TNX의 인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공식 팬클럽 창단 예고 글만으로도 글로벌 THX를 설레게 만든 가운데 'Hex Palace Academy'는 어떤 곳일지, 이곳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TNX만의 새로운 세계관이 앞으로 어디까지 뻗어나갈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피네이션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인 TNX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데뷔했다. 당시 총 17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진입하는 등 남다른 성과를 이뤘으며, 최근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 상,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 상,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뉴 웨이브 아이콘' 상 등을 받으며 슈퍼 루키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