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TO1(티오원), '업투유'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악동 바이브' 선사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1.17 11:4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컴백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P2U (업투유)>의 'Freeze Tag (프리즈 택)'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TO1은 스포티한 데님룩으로 액티브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들은 내추럴한 분위기 속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선보이며 유쾌한 악동 바이브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유니크한 디자인의 모자와 볼드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한 역동적인 포즈는 TO1의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TO1의 신보 <UP2U>는 '지루하고 답답한 분위기, 틀에 박힌 시선들,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앨범을 듣는 '너'의 의지에 달렸다'라는 명쾌한 해답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얼음 땡'으로, 록 펑크 기반의 신나는 리듬감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훅킹한 멜로디와 키치한 비주얼 모티브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순수한 악동들의 장난기 가득한 러브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UP2U>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