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KCON 2022 JAPAN' 출격!…'프리 오프닝' 무대 예고

우아!, 'KCON 2022 JAPAN' 출격!…'프리 오프닝' 무대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13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일본 팬들과 호흡을 나눈다.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는 13일 "woo!ah!(우아!)가 오는 1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Ariake Arena)에서 열리는 'KCON 2022 JAPAN(케이콘 2022 재팬)'의 프리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라고 밝혔다.

'KCON'은 K팝 아티스트들의 쇼와 K-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K-컬처 페스티벌로, 2012년 처음 미국에서 개최된 이후 일본, 중남미, 유럽, 오스트리아 등에서 글로벌 K-컬처 팬들과 만나왔다. 내로라하는 K팝 아티스트들이 'KCON'에 참가해 K-컬처 확산의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2020년 데뷔한 그룹 woo!ah!(우아!)는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데믹 시기 해외 활동 없이 글로벌 팬덤을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에서 열리는 'KCON'에 처음 참석하는 woo!ah!(우아!)는 Z세대다운 매력을 앞세워 현장을 찾은 현지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woo!ah!(우아!)는 아니라 미니 토크쇼 'KCON POP-UP TALK(케이콘 팝업 토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KCON'을 찾아준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글로벌 Z세대들이 모이는 'KCON 2022 JAPAN'에 woo!ah!(우아!)가 초대돼 영광이다"라며 "woo!ah!(우아!)는 'KCON'을 찾아준 일본 팬들의 감탄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매 무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woo!ah!(우아!)는 지난 6월 첫 미니앨범 'JOY'를 발매한 이후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