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로즈, 첫 정규로 돌아온다…오늘(7일) 'HEAL' 발매

밴드 더로즈, 첫 정규로 돌아온다…오늘(7일) 'HEAL'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7 11: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첫 정규 앨범으로 감성을 전한다.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한국 시간 기준 7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HEAL (힐)'을 발매한다.

'HEAL'은 더로즈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며 제작된 앨범이다. 팬들의 이야기와 힐링이라는 주제로 멤버들은 열흘간 서로 떨어져 지낸 3년 동안 모아둔 메모와 간직했던 기억들을 공유하며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치유한다는 메시지를 토대로, '함께'라는 테마를 담은 총 10곡의 음악이 수록됐다. 더로즈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타이틀곡 'Sour (사워)'는 더로즈만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신스 그리고 밴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록 일렉트로니카 스타일의 곡이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이 인상적이며, 우리가 사랑하는 것들을 다시금 소중히 여길 수 있게 하는 감정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 'Definition of ugly is (데피니션 오브 어글리 이즈)', 'Childhood (차일드후드)', 'Shift (시프트)', 'Cure (큐어)', 'See-Saw (시-소)', 'Time (타임)', 'Yes (feat. James Reid) (예스)', '–' 등 완성도 높은 트랙이 앨범을 가득 채우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더로즈는 앞서 자유 그리고 재탄생에 대한 갈망을 다룬 선공개 싱글 'Childhood'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어 아픔과 솔직한 감정을 세상과 나눌 용기를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4부작 다큐멘터리 'The HEAL Project' 1부를 공개하며 정규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로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HEAL'은 한국 시간 기준 7일 오후 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더로즈는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 'HEAL TOGETHER (힐 투게더)'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