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매력적 '마리오네트 인형' 변신

EPEX(이펙스)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매력적 '마리오네트 인형' 변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7 11: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EPEX(이펙스)의 특별함이 베일을 벗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C버전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펙스는 반바지와 셔츠 등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개개인의 개성을 드러냈다. 손에 줄을 매단 멤버들은 누군가에 의해 조종당하는 듯한 포즈와 무표정의 얼굴로 마리오네트 인형을 연상케 했다.  

또 눈을 지그시 감은 사진을 통해 의미심장한 느낌을 더했다. 사랑 앞에서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 모습을 마리오네트 인형의 모습으로 간접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장난감 병정의 모습을 보여준 이펙스는 스쿨룩을 입고 귀공자의 자태를 보여주는가 하면, 마리오네트 인형으로 변신해 다양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이펙스는 앞으로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리릭 비디오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이펙스의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