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런 디스 시티' 라이브 영상 화제…개성 넘치는 '힙합 킹'

크라운제이, '런 디스 시티' 라이브 영상 화제…개성 넘치는 '힙합 킹'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24 14: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래퍼 크라운제이가 '힙합 킹'다운 스웨그를 선사했다.

크라운제이는 지난 23일 밤 11시 본인의 SNS에 'RUN THIS CITY LIVE'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크라운제이는 드라이브를 하며 신곡 'RUN THIS CITY'를 라이브로 소화했다. 특히 개성 넘치는 몸짓과 음원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랩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크라운제이는 'RUN THIS CITY (I'M GOOD PT. 2) (Feat. 창모(CHANGMO))'와 'BUST IT (Feat. UNEDUCATED KID)'을 발매하고 5년만의 컴백을 알렸다. 특히 창모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 초호화 피처링 라인, 그리고 정통 클럽 뱅어(Club Banger)와 애틀랜타 서던 힙합(Southern Hiphop)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제이는 앞으로도 신곡들에 대한 콘텐츠들을 선물할 계획이다. 5년만의 '왕의 귀환'을 알린 크라운제이가 향후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지난 2006년 정규 1집 'One & Only'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I'm good', 'Fly Boy', 'No Break', 'Don't You Worry' 등을 발매, 트렌디한 랩과 재치 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실력파 래퍼로 자리매김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크라운제이 SNS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