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김나경, 그룹 합류 티저 공개…'비비 여동생'의 깜짝 등장!

트리플에스 김나경, 그룹 합류 티저 공개…'비비 여동생'의 깜짝 등장!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23 10: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비비 여동생' 김나경이 트리플에스(tripleS)로 인사를 건넸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2일 오후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에 S7 김나경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새로운 멤버의 합류를 선언했다.

긴장감 넘치는 비트 속에서 등장하는 김나경. 그는 다양한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힙'한 춤 선과 패션, 그리고 도회적이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을 머금은 미모로 환호를 불렀다.

김나경은 특별한 음악적 색깔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비비의 여동생이다. 앞서 트리플에스의 데일리 콘텐츠 '시그널(SIGNAL)'에 깜짝 등장했던 김나경. 당시 개인적으로 트리플에스 멤버 중 한 명을 알고 있다는 것은 물론, 언니에 이어 가수의 길을 택했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추측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트리플에스의 김나경에 공개됨에 따라 '시그널' 콘텐츠에도 더욱 활력이 돌 전망. '하우스(HAUS)'에서 펼쳐지는 기존 멤버들과의 '케미'를 비롯해 트리플에스만의 '소셜 엔터테인먼트 게임'에도 남다른 호기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트리플에스는 최근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를 정식 오픈한데 이어 실물과 디지털이 결합된 세계 최초의 기능성 포토카드인 오브젝트 '꼬모(COMO)'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꼬모'의 경우 유료 구매는 물론 '코스모' 앱을 통해 트리플에스 팬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무과금 획득'이 가능하다. 모드하우스는 특별한 오브젝트 '꼬모'와 함께 진정한 '팬참여형 걸그룹'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트리플에스를 제작하는 모드하우스는 최근 네이버 D2SF(D2스타트업팩토리)와 CJ 그룹 계열 벤처캐피털인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그리고 퓨처플레이의 Pre-A 라운드 투자를 유치해 눈길을 끌었으며, GS리테일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