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 초고속 매진…'팬 사랑 빛났다'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 초고속 매진…'팬 사랑 빛났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04 09: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감성 발라더' 김나영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제대로 증명했다.

소속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8시 멜론에서 오픈한 '2022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이하 '우리 만나영')' 티켓이 예매 개시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김나영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우리 만나영'을 열고 팬들을 맞이한다. 이번 팬 미팅은 그 이름처럼 김나영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만큼,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특히 김나영은 전석 매진이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김나영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자신의 히트곡들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김나영은 지난 2012년 가수 정키의 '홀로' 피처링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너의 번호를 누르고'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보컬 톤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이별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김나영의 감성은 OST에서도 빛났다. 그는 드라마 '그해 우리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환혼' 등 다수의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김나영의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