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오마이걸 효정X유빈,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에 '특별 감성' 선사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01 09:33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에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플렉스엠은 오늘(1일)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의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효정과 유빈은 OST 'You&I'를 통해 파일럿과 파트너 공룡과의 우정을 노래한다는 귀띔. 여기에 두 사람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효정과 유빈은 드라마 '고스트 닥터', '라켓소년단'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두 사람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5년에 데뷔한 오마이걸은 독보적인 콘셉트와 탄탄한 라이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살짝 설렜어(Nonstop)', 'Dolphin', 'Dun Dun Dance'등과 같은 여러 히트곡을 발매하며 '음원퀸'으로 자리잡았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7일부터 SBS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할 예정이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참여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You&I'는 오는 6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