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지(XG) 히나타, '마스카라' 개인 포토-비주얼 티저 오픈…매혹 카리스마

엑스지(XG) 히나타, '마스카라' 개인 포토-비주얼 티저 오픈…매혹 카리스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12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글로벌 걸그룹' XG(엑스지) 멤버 히나타가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엑스지(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MASCARA)' 히나타 개인 콘셉트 포토 2종,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히나타는 트위드 뷔스티에 착장으로 세련된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심연과도 같은 신비로운 배경의 두 번째 포토에서는 그레이톤의 드레스로 우아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주얼 티저 영상에는 한층 더 다채로운 색감과 어우러진 히나타의 모습이 돋보여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트렌디한 사운드 역시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파란 눈의 흰 고양이가 등장해 히나타와 교감,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엑스지는 전 멤버가 랩, 보컬,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7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티피 토즈(Tippy Toes)'로 데뷔했으며, 당시 음반 선 예약 주문부터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는 아이튠즈에서 얼터너티브 차트 7개국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총 15개국에서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파급력을 자랑했다. 

한편 엑스지의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는 오는 29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