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DK 복귀 완료!…'뮤직뱅크'부터 '완전체 활동' 재개

블랭키 DK 복귀 완료!…'뮤직뱅크'부터 '완전체 활동' 재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09 15: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블랭키(BLANK2Y)가 완전체로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9일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은 블랭키 멤버 DK가 활동을 재개한다"라고 밝혔다. 

블랭키는 지난달 24일 데뷔 앨범 발매 직후 DK의 부재로 한동안 8인 체재 활동을 펼쳐왔다. 그간 회복에만 힘써온 DK는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를 예고, 9인 완전체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DK를 포함한 블랭키의 완전체 활동은 이번 주 예정되어 있는 음악 방송부터 시작된다. 9인 완전체로 완성된 데뷔곡 '떰즈업(Thumbs Up)' 무대는 어떤 감동을 전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블랭키는 U,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 등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초대형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BLANK(빈칸, 여백)'와 'KEY(열쇠, 실마리)'의 합성어이며, '텅 빈 공간을 여는 열쇠'를 의미한다. 

데뷔 전부터 패션쇼 모델, 홍보대사, 화장품 브랜드 모델 등 다양한 행보를 보여준 블랭키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을 발매,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이후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떰즈업' 무대를 꾸몄으며, 완벽한 칼군무로 '전원 센터 그룹'의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10일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팬사인회,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