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우아!, 컴백 미니 '조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Z세대 취향' 정조준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6.08 11:1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첫 번째 미니앨범 'JOY'에 수록된 모든 음원의 일부를 공개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다음 날 발매되는 미니 1집 'JO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woo!ah!(우아!)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JOY'에 담긴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으며, 톡톡 튀는 청량한 스파클링 비주얼의 woo!ah!(우아!)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첫 번째 트랙은 파워풀한 타이틀곡 '단거(Danger)'로,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앞서 티저 콘텐츠를 통해 스위트하고 러블리한 다섯 소녀로 변신을 예고한 woo!ah!(우아!)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2번 트랙 'Joyride'는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고조되는 편곡을 통해 하늘을 나는 것 같은 신나는 기분을 표현했다. 

3번 트랙 'Go Away'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웅장한 보컬 패드, 드롭 파트의 독특한 질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멤버들의 보컬에서 느껴지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태도가 노래의 개성을 더했다.

4번 트랙 'Switch Up'은 펑키한 기타 리프가 메인인 업템포 곡으로 '틀에서 벗어나 마음껏 춤추고 자유롭게 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고, 5번 트랙 'Straight Up'은 웅장한 드럼 소리와 woo!ah!(우아!)의 함성소리가 어우러져, 팬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한다. 

마지막 트랙 '별 따러 가자'는 지난 1월 공개됐던 노래로, 밤하늘 별처럼 반짝이는 woo!ah!(우아!) 멤버들의 하이틴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 미니 1집 'JOY'는 즐거움, 신남, 꿈과 행복 등 무지갯빛으로 다채롭게 채워질 미래를 상상한 앨범이다"라며 "눈이 시원해지는 woo!ah!(우아!)의 청량 비주얼과 마음이 뻥 뚫리는 퍼포먼스로 팬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신나게 맞이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미니 1집 'JOY'를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