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김용의 스카우터와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진행

LG, 김용의 스카우터와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진행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2.05.16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트윈스가 오는 25일 키움과의 홈 경기에서 김용의 스카우터와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를 진행한다. (사진=LG트윈스)
LG트윈스가 오는 25일 키움과의 홈 경기에서 김용의 스카우터와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를 진행한다.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는 16일 "오는 25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를 맞아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트윈스 김용의 스카우터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 시설을 둘러보고, 경기를 관람하는 회원 대상 체험 이벤트로 기획했다. 특히 60여개의 다양한 먹거리 매장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프리미엄석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다.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는 2022년 성인 연간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의 팬을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앱의 이벤트 신청페이지에서 18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입장권(프리미엄석)과 주류를 제외한 먹거리가 무제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장에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잠실야구장의 여러 먹거리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인스타그램 계정 및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련된 영상은 추후 LG트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