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주형진X강동원, '들을게' MV 공개 예고…'명품 비주얼+보컬' 기대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11 10:3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주형진과 배우 강동원이 만나 '웰메이드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11일) 오후 6시 주형진과 누플레이(NUPLAY) 공식 SNS 계정에 주형진의 '들을게'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강동원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의 '동원 목공소' 영상이 흑백으로 새롭게 탄생한다는 후문이다.

영상에는 목공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강동원의 모습이 다양한 각도에서 담긴다. 훈훈한 그의 비주얼과 잔잔하면서도 울림 있는 주형진의 목소리가 맞물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강동원은 주형진의 '들을게' 뮤직비디오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영화 '브로커' 활동 전 근황을 알려 기대감이 고조된다.

강동원은 주형진의 '쉼', '비밀을 말하다'에 이어 '들을게'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하는 등 각별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믿고 보는 배우'와 '명품 뮤지션'의 만남으로 '들을게' 뮤직비디오는 공개 전부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주형진은 "신곡 '들을게' 뮤직비디오에 친구 강동원의 영상이 담겨 뜻깊다"며 "강동원의 영상과 '들을게'의 감성이 잘 어우러진 것 같아 너무 기쁘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뮤직비디오와 친구 강동원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주형진의 싱글 '들을게'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이들에게 진심으로 귀 기울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단 그의 진심을 담은 곡으로 지난 7일 발매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