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져스, 신곡 'Giddy up' & 'Salute' 뮤비 티저 공개.. 28일 컴백

메이져스, 신곡 'Giddy up' & 'Salute' 뮤비 티저 공개.. 28일 컴백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3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메이져스(MAJORS)가 컴백한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23일 18시(KST) 유튜브 등 공식 SNS에 메이져스의 네 번째 싱글 'The End Of Chaos'의 'Giddy up'과 'Salu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메이져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Giddy up' 티저 영상은 화려하고 컬러풀한 도시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중독성 강한 EDM 사운드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Salute' 티저 영상에선 메이져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가 레드와 퍼플의 배경, 블랙 화이트 의상 등과 조화를 이뤄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Giddy up'은 귀를 자극하는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중독적이면서 감각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때로는 서정적이면서도, 때로는 매우 강렬한 드럼 비트의 드롭 파트 등 드라마틱한 구성이 메이져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매력 포인트. 특히 '어둡고 차가운 밤'과 같은 절망적인 상황에서 별빛처럼 변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될 수 있는 '너'를 지켜주겠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영어 가사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데뷔곡 'Spit it out'부터 메이져스 여러 곡들을 함께한 은종태가 'Giddy up'의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에이프릴,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등 여러 아이돌의 음악에 참여해온 어벤전승과 RICKY가 작곡했다.

'Salute'는 웅장한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리드 브라스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등장 좀 시끄럽지 MAJORS'와 당당한 메이져스의 색깔을 담아낸 가사가 특징이다. 데뷔 때부터 수준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메이져스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은종태와 함께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정상급 아이돌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Anna Timgren, 그리고 KOM3T가 'Salute'의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EXO, 에일리, 빅톤 등의 메가 히트곡들을 만든 오유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지난해 데뷔한 메이져스는 아이다, 비타, 비안, 수지, 아키, 신예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매력과 끼를 겸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2021년 차세대 걸그룹을 이끌어갈 대표주자로 손꼽히며 글로벌 K POP 팬들에게 신선한 이정표를 남겼다.

한편 메이져스의 네 번째 싱글 'The End Of Chaos'는 오는 28일 12시(KST)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