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OST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오늘(20일) 발매!…위클리 참여

'사내맞선' OST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오늘(20일) 발매!…위클리 참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0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이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로 '사내맞선' 흥행 OST 계보를 잇는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오늘(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파트 6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이 가창한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가 발매된다.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상큼한 휘슬 소리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더해진 미디엄 템포 곡이라는 귀띔. '사내맞선'에서 강태무(안효섭 분)와 신하리(김세정 분)의 달콤한 로맨스가 무르익고 있는 가운데, 사랑에 빠지는 설레는 감정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OST에 참여한 라닉(Ranic), 이다현이 작곡과 작사를 맡은 것은 물론, '글로벌 루키'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의 섬세한 보컬까지 더해져 색다른 '러브송'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 뱀뱀 'Melting', 시크릿넘버 '사랑인가 봐' 등 앞서 발매했던 '사내맞선' OST들이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위치하며 화제를 모았던 상황. 위클리가 참여한 이번 OST 또한 음원 차트에서 뛰어난 성적을 올릴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20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