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완전체 단체 사진 공개…'비주얼 종합선물세트'

블랭키, 완전체 단체 사진 공개…'비주얼 종합선물세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3.12 1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4세대 루키' 블랭키(BLANK2Y)가 9인 9색 비주얼을 자랑했다. 

블랭키는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슈트 버전의 단체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블랭키는 블랙 슈트를 입고 각기 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앞서 선보인 캐주얼 버전의 사진에서 소년미를 자랑했다면, 이번 슈트 버전의 사진에서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올 상반기 가요계 출격을 예고한 블랭키는 영빈, 루이, 동혁, 시우, 마이키, DK, U, 성준, 소담 등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은 'BLANK(빈칸, 여백)'와 'KEY(열쇠, 실마리)'의 합성어로, '텅 빈 공간을 여는 열쇠'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블랭키는 최종 그룹명과 멤버 구성이 모두 오픈되기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 한 남미 매체에서 진행한 '2022년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한국 아이돌 그룹' 투표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각종 해외 커뮤니티와 SNS에 '4세대 루키'로 언급되는 등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1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인 완전체 라이브 방송을 진행, 전 세계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한다. 이어 3월 중으로 첫 리얼리티 예능을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