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겨울철 보양식 정복! '소주 원샷'

김용준, 겨울철 보양식 정복! '소주 원샷'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2.31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용가릿'
사진 = 유튜브 채널 '용가릿'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김용준이 붕장어회와 곰장어 폭풍 '먹방'을 선사했다. 

김용준은 지난 30일 개인 유튜브 채널 '용가릿'을 통해 공개한 스물한 번째 에피소드에서 새 '쭌맛집'을 소개하며 겨울철 보양식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곰장어 가게에 들어간 김용준은 다양한 메뉴 중 붕장어회와 곰장어 세트를 주문했다. 또 맛있는 안주를 시킨 만큼 소주와 맥주도 빠뜨리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준은 "여기는 20살 무렵부터 온 곳"이라며 정말 오래 전부터 자주 방문한 단골 가게임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감탄을 금치 못한 김용준은 맛깔나는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특히 김용준은 땅콩가루를 섞어 더 고소한 맛이 나는 해당 가게만의 특별한 콩가루를 소개하는가 하면, "곰장어는 초장 대신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더 담백하다"라고 '먹팁'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김용준이 서비스로 받은 등갈비 김치찌개까지 야무지게 먹던 중 갑자기 사레들리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제작진이 물을 주겠다고 하자 김용준은 "물이 웬말이냐"며 소주를 원샷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 김용준은 촬영을 마무리하려는 제작진에게 "먼저 들어가라. 나 혼자 즐기겠다"라고 말하며 끝까지 자리를 지켜 또 한 번 큰 웃음을 안겨줬다. 

다음 에피소드에서는 김용준이 결혼식 축가를 부르기 위해 부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용준은 '용가릿'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