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김우진 함께한 첫 OST '너니까'…'풋풋한 로맨스'

'너의 밤', 김우진 함께한 첫 OST '너니까'…'풋풋한 로맨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1.15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OST '너니까'로 설렘 지수를 끌어올린다.

빅오션ENM 측은 오늘(15일) 낮 12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제작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OST '너니까(Because it's you)'를 발매한다.

'너니까'는 미디엄 템포 리듬과 화려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빨간양말과 INAN이 작곡가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김우진이 '너니까'의 보컬로 참여해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너니까'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 주연 인윤주(정인선 분)와 윤태인(이준영 분)의 설레는 감정신에 삽입될 예정. 지난 '너의 밤이 되어줄게' 2회에서는 인윤주와 윤태인의 깜짝 '키스'신에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됐다.

빅오션ENM 측은 앞으로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를 꾸준히 발매한다. 특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두 번째 OST 주자 또한 깜짝 놀랄 만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