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 '안다행' 위기 속 이은형♥강재준에 '조언 폭발'

'♥이혜원' 안정환, '안다행' 위기 속 이은형♥강재준에 '조언 폭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04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이 바람직한 남편의 정석을 보여준다. 

4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이은형, 강재준 부부와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두 번째 자급자족 라이프가 그려진다. 

이날 '현실 부부' 이은형, 강재준과 '꽁냥 부부' 홍윤화, 김민기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리얼한 산 생활로 유쾌함을 전한다. 이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극과 극 부부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부부의 좌충우돌 산 생활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은형, 강재준이 부부 사이에 위기를 맞는다. 이은형의 첫 가마솥 밥을 맛본 강재준이 "시멘트 맛이 난다"며 냉랭한 반응을 보인 것. 이를 모니터 하던 붐은 안정환에 "올바른 남편의 대답이 뭐냐"라고 물었고, 안정환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이혜원 요리가) 맛없던 적이 없는데"라고 답하며 완벽한 남편의 표본을 보인다고. 

이밖에도 안정환은 아내와 트러블이 있을 때 어떤 방법으로 풀어주는지, 부부관계에 해답을 제시하며 사랑꾼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과연 붐을 비롯해 빽토커 이상준, 황제성의 감탄을 자아낸 안정환의 명품 조언은 또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이은형, 강재준 부부와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두 번째 산 생활 이야기는 4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