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프리뷰쇼 진행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프리뷰쇼 진행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1.09.02 11: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동아오츠카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본선 개최에 앞서 프리뷰쇼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참가 모집을 마감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참가팀 수가 전년 대회 보다 50% 이상 증가하며, 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번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하스스톤 스트리머로 활약중인 개그맨 김기열을 비롯해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윤조이, 크랭크, 포셔와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이 대회 멘토로 참여한다.

프리뷰쇼는 멘토 5명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난 8월 21일부터 진행된 예선 경기 리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계획이다.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프리뷰쇼는 9월 2일 오후 7시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방영된다.

오로나민C는 프리뷰쇼 방영과 함께 시청자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준철 오로나민 브랜드매니저는 “본선 대회 개최에 앞서 하스스톤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의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프리뷰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프리뷰쇼 시청과 함께 준비한 시청자 경품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비타민드링크 최초로 e스포츠 시장에 진출한 오로나민C는 지난해 '2020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도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을 개최하며 e스포츠 마케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총 상금 5천만 원 규모의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오는 8일 첫 본선 경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선수 2인으로 구성된 16개 참가 팀은 내달 16일 결승전까지 약 6주간의 치열한 본선 경쟁을 벌이게 된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1억 3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하스스톤은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창의적인 카드 덱을 구성하고 상대와 겨룰 수 있는 대전 모드 및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인 전장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하스스톤을 즐기며 전략, 개성, 재미로 가득 찬 신나고 보람 있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최신 확장팩 스톰윈드 출시와 함께 135장의 새로운 카드와 신규 키워드, 시스템이 하스스톤에 추가되며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10월 13일 완전히 새로운 RPG 경험 용병단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탄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더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