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대전·충남·세종
계룡시, 1분기 우수공무원 표창포상을 통한 자긍심 부여 및 일하는 공직 분위기 조성
  • 이기운 기자 lgu9878@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4.08 19:14
  • 댓글 0
계룡시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식 모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6일 금년도 1분기 우수공무원 8명을 선정해 표창했다고 밝혔다.

시는 ‘계룡시 포상 조례’와 ‘21년도 포상 운영계획’에 따라 평소 공직관과 사명감이 투철하고 맡은 분야에 공적이 뚜렷한 자를 우수 공무원으로 선발해 자긍심을 부여하고 있다.

이날은 모범공무원 3명, 우수공무원 3명, 친절공무원 2명 등 총 8명을 선정하여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을 수상한 사회복지과 김기월 팀장 외 7명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사업,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 조성, 도시관리계획 수립 및 개발허가 기준 완화, 다문화 가정 지원 및 양성평등 실현, 옥외광고물 정비 및 경관자원 보전·관리 등 각자 맡은 업무를 성실히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

표창을 받은 한 공무원은 “공무원으로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한 것뿐인데 표창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맡은 바 업무를 더욱 열심히 수행하여 누구나 살고 싶은 계룡시 건설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표창 수상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시정 발전을 위하여 본인의 자리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400여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나의 헌신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도 업무에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