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대전·충남·세종
계룡시, 시민의 목소리 면·동 업무보고를 통해 듣다2021년 면·동 주요업무, 엑스포 지원 사업 및 시민건의사항 보고
  • 이기운 기자 lgu9878@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2.24 21:29
  • 댓글 0
계룡시는 지난 23일 최홍묵 시장(왼쪽)을 비롯한 부시장, 국장, 부서장, 면·동장,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면‧동 주요업무 보고회를 가졌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국장, 부서장, 면·동장, 관계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면‧동 주요업무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취소된 연두순방을 대신해 마련된 것으로, 행정의 일선에 있는 각 면‧동의 올해 중점 추진사업과 2021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대비한 지원 사업 및 역할, 시민 건의사항 등을 보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건의된 시민 건의사항은 각 부서 검토를 통해 후속조치가 이뤄질 예정이며, 향후에도 시정에 대한 의견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창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건의 받고 조치해갈 계획이다.

최홍묵 시장은 “올해는 코로나19 극복과 성공적 엑스포 개최를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더욱 필요한 만큼 시민들을 가장 근거리에서 만나는 면‧동의 역할이 크다”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더욱 세심하고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과 최근 자주 발생하는 산불에 대해 위기의식을 갖고 산불예방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