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오프닝 주제곡 꿰찼다

드림캐쳐,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오프닝 주제곡 꿰찼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2.04 15: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에 특별한 매력을 더한다.

4일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최근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오프닝 주제곡 'Eclipse'의 주인공으로 낙점,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드림캐쳐가 함께한 'Eclipse'는 청량한 피아노 선율과 일렉트로닉 기타, 드럼 비트로 구성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작품. 여기에 드림캐쳐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녹여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완성도를 더할 전망이다.

드림캐쳐는 지난해 '킹스레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을 발매한 바 있다. 특히 타이틀곡 'Deja Vu'로 '킹스레이드'와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던 만큼, 새로운 주제곡 'Eclipse'에도 특별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드림캐쳐는 "'Deja Vu'에 이어 이번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주제곡에도 참여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게임과 애니메이션이 동일한 세계관 안에서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가사에 더 깊게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지난 10월 2일부터 일본 공영 방송인 TV 도쿄와 한국 케이블 방송인 애니플러스를 통해 1쿨 방영을 시작했으며, 심야 시간대 편성에도 불구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IP 가치를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새로운 스토리와 드림캐쳐의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는 2쿨은 오는 25일 일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며, 국내에선 27일부터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 애니플러스를 포함, IPTV,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