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에서 누리는 안전하고 행복한 삶! 함께해요”

“옥천에서 누리는 안전하고 행복한 삶! 함께해요”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0.11.17 16: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 마스크 의무 착용 홍보와 인구 늘리기에 앞장서다.

옥천군 인구늘리기 캠페인 모습
옥천군 인구늘리기 캠페인 모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만호)는 17일 오전 옥천읍 향수공원 오거리 일원에서‘마스크 착용 및 인구 늘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김재종 군수와 옥천군 주민자치협의회, (사)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옥천군지부, 옥천군 귀농귀촌인연합회, 공무원 등 40여명이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2016년부터‘인구 늘리기 캠페인’을 주도해 왔으며, 5년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참여자들은 출근길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구시책이 적힌 물티슈 2,000개와 홍보용 리플릿 200부를 나눠주며 옥천군 인구 늘리기에 나섰다.

또한 마스크 1,500매와 마스크 올바른 사용법 등이 적힌 리플릿 200부를 나눠주며, 이번 달 13일부터 시행된 마스크 의무 착용을 홍보하였다.

허만호 옥천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오늘은 인구늘리기와 함께 마스크 의무 착용을 홍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 홍보에 함께할 것이며, 살고 싶은 옥천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종 옥천읍장은 “매년 여러 단체와 힘을 합쳐 출산 장려 지원사업, 귀농·귀촌 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적극 홍보하는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