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자선 파티 셀렉터데이', 자선 행사 新 패러다임 제시…30일 오후 7시 실시간 진행

'할로윈 자선 파티 셀렉터데이', 자선 행사 新 패러다임 제시…30일 오후 7시 실시간 진행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0.27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타임크루 제공]
[사진=쇼타임크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쇼타임크루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온라인으로 자선 파티를 개최한다.

국내 최대 연예인 크리에이터 기획사이자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사인 쇼타임크루는 오는 30일 오후 7시 유튜브 '셀렉터 라이브tv'에서 실시간으로 라이브 중계되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5곳에서 '할로윈 자선 파티 셀렉터데이(이하 '셀렉터데이')'를 진행한다. '셀렉터데이'는 스타들이 온라인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기부 행사다.

'셀렉터데이'는 나몰라패밀리, 욜로코믹스, 낄낄상회를 시작으로 김학래, 심형래, 엄용수, 김종석, 황기순, 윤형빈, 오지헌, 이광섭, 조지훈, 류근지, 정승환, 안일권, 정태호, 장기영, 곽범, 엄태경, 김지호, 지영옥, 박은영, 안소미, 이태영, 박진주, 이혜지, 양혜지, 장슬기, 이세영, 하지영, 맹승지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대거 출격을 예고했다.

뿐만아니라 전 배구선수 김요한, 전 유도선수 김민수와 래퍼 슬리피, 미스에스출신 래퍼 태혜영 등 한자리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약 50여명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셀렉터데이'에서는 스타들의 소장품과 애장품 경매는 물론, 기부 및 봉사 활동을 진행한다. 여기에 기부된 수입금을 척추측만증 소아 환우 어린이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진행된 '셀렉터데이'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쇼타임크루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셀렉터데이'는 '뻔'한 행사가 아닌 'Fun'한 자선 파티로 많은 분들과 거리낌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기부문화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들이 함께하는 '셀렉터데이'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유튜브 셀렉터 라이브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이번 행사에 참여한 쇼타임크루의 셀렉터로 전속 및 파트너쉽 연예인들이 온라인 라이브커머스에 쇼핑호스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