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야구
한화이글스,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헌혈 캠페인 진행
  • 이상민 기자 imfactor@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0.10.26 16:53
  • 댓글 0
(사진=한화 이글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한화이글스는 10월 26일부터 11월 15일까지 3주간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헌혈 사례가 줄어들면서 혈액 부족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조금이나마 혈액 수급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한화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10월 23일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 홍보관에서 헌혈 패치가 부착된 선수용 모자 600개와 선수들의 사인배트 1개, 사인유니폼 10벌을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에 기증했다.

이 기념품은 캠페인 기간 대전지역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진행한 팬들에게 제공되는 기념품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실제 캠페인 기간 헌혈을 진행해 모자를 받은 팬이 내년 시즌 해당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장을 찾을 경우 일반석 입장권 1매를 제공한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통해 헌혈증서 인증샷을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배트와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임직원 및 선수단이 직접 헌혈에 참여할 계획이다.

한화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공익사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