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18일 두산전서 홈 최종전 이벤트 진행

키움히어로즈, 18일 두산전서 홈 최종전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10.17 14: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사진=키움 히어로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마지막 홈경기 이벤트를 연다.

키움은 18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2020 정규시즌 홈 최종전에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단은 정규시즌 동안 열정적인 응원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 시작 전 고척스카이돔 전광판에는 팬들의 응원 영상이 상영된다. 경기가 시작되면 응원단은 팬들이 직접 만든 응원 피켓을 들고 응원을 펼친다. 종료 후에는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팬 감사 이벤트를 연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선수단은 그라운드에 위치하여 관중석에 앉은 팬을 바라보고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준 팬들 앞에서 주장 김상수가 선수단 대표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팬의 질문에 선수가 직접 답변하는 ‘히어로즈 Q&A’를 진행한다. 다양한 질문들에 대해 선수들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답변이 기대된다.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하나로 건강검진권’을 선물한다.

팬들이 손수 제작한 응원 영상과 응원 피켓, 히어로즈 선수들을 모델로 그린 작품들을 두고 선수단 품평회를 진행한다. 구단은 지난 주 팬 대상 참여 이벤트를 개최해 다양한 작품들을 접수 받았다. 이날 우수작에 선정된 분들께는 선수단 사인이 담긴 실착유니폼을, 최우수작에 선정된 분들께는 실착 사인 유니폼과 ‘고프로’를 드린다.

이날 진행하는 팬 감사 이벤트는 히어로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