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옴므파탈 새 친구x 꽉므파탈 곽진영, ‘치명적’ 댄스 케미 폭발!

‘불청’ 옴므파탈 새 친구x 꽉므파탈 곽진영, ‘치명적’ 댄스 케미 폭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10.13 11: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불청 최초로 깁스한 채 등장한 ‘새 친구’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번에 청춘들은 ‘전라남도 함평’으로 가을 여행을 떠났다. 가장 먼저 도착한 곽진영은 변신한 헤어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달라진 분위기를 뽐내며 등장했다. 진영은 지난 양평 여행 이후 오랜만에 얼굴을 비췄지만, 청춘들은 단번에 진영을 알아맞혔다.

이날 함평의 명소인 꽃무릇 공원에 도착한 새 친구는 팔 깁스를 하고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새 친구는 어깨를 다쳐 최근까지 입원했고, 청춘들을 만나고 싶어 깁스한 채 출연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 친구는 픽업조로 뽑힌 진영과 비대면(?) 인터뷰를 진행했고, 진영은 새 친구의 정체를 확인한 후 할리우드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청춘들과 만난 새 친구는 ‘불타는 청춘’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금세 적응하며 청춘들의 즉석 댄스 부탁에도 흔쾌히 응했다. 이에 청춘들은 현장에서 열정적인 아카펠라(?) 반주를 선사했다. 또한, 새 친구는 진영과 치명적인 커플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내 진영을 감당하기 어려워 줄행랑을 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제작진은 청춘들에게 ‘함평’으로 오게 된 깜짝 뒷이야기도 공개했다. 알고보니 이번 촬영지는 평소 함평 군수와 인연이 있던 조하나 덕분에 초대받았다는 것. 이에 청춘들은 목포서부터 계속된 ‘전라도의 딸’ 하나의 황금 인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조하나는 군수에게 직접 감사 통화를 전했고, 함평 군수는 관계자들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주러 직접 촬영지를 찾았다고. 청춘들은 이들의 깜짝 방문에 놀라면서도, 따뜻한 인심을 느끼며 소소한 보답(?)을 했다.

깁스한 채 나타난 할리우드 비주얼의 새 친구 정체는 1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