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지도자연맹, 늘찬병원 업무협약 체결

한국체육지도자연맹, 늘찬병원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10.12 09: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체육지도자연맹)
(사진=한국체육지도자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은 10월7일 늘찬병원(서은호 대표원장)과 연맹 소속 체육지도자 및 가족들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늘찬병원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임직원 및 회원들에게 건강진료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의료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스포츠를 통해 지역사회발전과 안전보건증진 기여할 것을 목적으로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을 비롯하여 우중건부이사장(학고재갤러리 부사장) , 이배영 사무총장(현 종로구청 역도 감독, 아테네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강명구 이사, 김태윤 재정이사가 참석하였고,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을 비롯하여 서덕민 총무과장, 이영순 간호과장, 강대혁 대외협력팀장이 함께 했다.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이 많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체육지도자들의 복지를 위한 사업에 늘찬병원이 좋은 뜻으로 동행하여 감사하다”고 전했다.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은 “유년시절부터 운동선수가 꿈이었는데 의사가 되어 대한민국 스포츠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일에 함께 동참해서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지난해 9월 출범해 김재현 이사장과 유승민 명예이사장이 ‘체육 지도자의, 체육 지도자를 위한, 체육 지도자에 의한 단체’로 체육지도자들의 사기진작과 의욕 고취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