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데이비드 포스터 콘서트 영상으로 '역주행 신화' 완성

에일리, 데이비드 포스터 콘서트 영상으로 '역주행 신화' 완성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0.10 1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에일리가 데이비드 포스터 앞에서 선보인 열창 영상이 역주행 중이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에일리가 지난 1월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데이비드 포스터 콘서트 관람 도중 데이비드 포스터 손에 이끌려 노래를 부른 영상이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일리는 관객으로서 데이비드 포스터 콘서트를 관람하던 도중 깜짝 이벤트에 참여했다. 데이비드 포스터가 관객 한 명을 무대 위로 불러, 그에게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내용이었다. 

객석에 있던 에일리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금세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데이비드 포스터가 작곡한 데스티니스 차일드의 'Stand up for love'를 불렀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에일리는 노래가 끝난 뒤 관객들에게 기립 박수를 받았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데이비드 포스터는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 셀린 디옹의 'The Power Of Love' 등을 만들어낸 세계적인 프로듀서이다. 평소 데이비드 포스터의 열혈한 팬이라는 에일리는 지난 2012년 데이비드 포스터 헌정앨범 '히트맨 프로젝트(HITMAN PROJECT)'에 참여하며, 데이비드 포스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올해 초 공개된 영상을 꾸준히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소통하는 에일리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컴백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